제13·14대 서구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조은상 신임회장 “서구 발전 위해 노력할 것”
2018-01-18 김성민 기자
서구 주민자치협의회는 지난 17일 서구청 지하대회의실에서 ‘서구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취임식에는 강범석 서구청장과 신동근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 인천시 주민자치연합회를 비롯해 외부 초청인사와 주민자치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강범석 서구청장은 그동안 서구의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애쓴 김학엽 이임회장과 퇴임하는 주민자치위원장 7명에게 감사패 및 공로패를 수여했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조은상 회장과 신임 집행부 임원진에게 추대장 및 위촉장이 전달됐으며, 조은상 취임회장은 협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전임 집행부 임원진 및 회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조은상 신임 협의회장은 취임사에서 “주민자치협의회가 지역사회 발전과 그동안 수준 높은 주민자치센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김학엽 전임 협의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서구주민자치협의회의 위상을 높이고 우리 주민자치협의회가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참여하여 발전하는 서구를 위해 일조를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축사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주민자치협의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보다 성숙된 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