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흥미를 더한 안전 숙지도 점검 및 친절 의식 확산
성동구 산하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은 지난 20일 공단직원들을 대상으로 안전숙지도 점검 및 친절의식 확산을 위한 ‘안전· 친절왕! 골든벨을 울려라’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기관장 이하 전 부서장이 참석해 그동안 전사적으로 실천해 왔던 고객의 안전과 친절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노력과 전년대비 고객자문단 서비스품질 만족도 조사 상향(24년 92점, 23년 91점)을 위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으며, 본 행사에 앞서 직원들의 신명나는 댄스와 열띤 응원전 속에 흥미진진하게 진행됐다.
골든벨 행사는 안전과 친절, 그리고 고객중심경영 분야에 직원이면 반드시 숙지해야할 사항을 다양한 유형의 퀴즈((OX, 주관식 등)로 문제가 출제되었으며, 온라인 퀴즈사이트를 통해 개인 스마트폰 실시간 응답방식으로 순위가 결정되어 참신함과 공정성을 더했다.
공단 김종선 이사장은 “안전과 친절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중심경영을 꾸준히 지속하여 올해의 우수기업에게 주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상(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며“ 이는 안전과 친절에 대한 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으로 앞으로도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미래 대응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동반성장 하는 2025년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산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