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순 (유)한국도시개발원·파일럿 행정사가 지난 12월 6일 광주 서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가 주최한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부문 ‘사회봉사’대상을 수상했다.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호남지역 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협회 기자단과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시상하는 호남지역 인물 대상 최고 권위의 상이다.
박창순 (유)한국도시개발원·파일럿 행정사는 평소 투철한 봉사 정신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선행을 베풀며 지속적인 나눔 운동을 통해 행복을 전하고, 또한 나눔을 실천한 공로가 높게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창순 (유)한국도시개발원·파일럿 행정사는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많은 분들 가운데 이렇게 수상을 하게 돼서 크나큰 영광이며, 이 상은 광주·전남의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더 힘써달라는 뜻으로 주신 상이라 생각한다.”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우리 호남의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지난 3개월 동안 호남지역 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후보자 추천을 받아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13개 분야에서 30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저작권자 © 산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